색채 디자인

현대 디자인사2

note051 2024. 6. 29. 19:26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당시 전위적인 프레리 스타일이 미국 전역에 퍼졌던 반면, 그것은 유럽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대략 1890년대에 시작된 아르누보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극적인 곡선에 초점을 맞춘 가장 초기의 모더니즘 디자인 운동 중 하나였습니다. 이것은 모더니즘의 정점이었습니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는 미국에서 그의 우 소나 스타일을 발전시키면서 혁신을 이루어왔습니다. 두 운동 모두 신고전주의와 보자르와 같은 전통적인 건축 양식에서 변형되었으므로 현대 디자인의 레이블입니다. 그 후 1차 세계대전은 건축의 혁신을 멈췄지만, 전간기 동안, 날렵하고 실용적인 건축과 디자인이 번창했던 시대입니다. 여러분은 오늘날 주요 대도시에서 이 양식의 건물 몇 채를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두 개의 매우 영향력 있는 모더니즘 운동이 있었습니다. 르코르뷔지에와 루트비히 미스 반데어로에와 같은 건축가들이 선호하는 국제 스타일과 발터 그로피우스에 의해 같은 이름의 독일 학교에서 개발된 바우하우스에 따르면, International Style은 1차 세계 대전 후 네덜란드, 프랑스, 독일에서 출현하여 전 세계로 시작되어 1970년대까지 지배적인 건축 양식이 된 건축 양식입니다. 그 양식은 질량보다 부피에 중점을 두고, 가볍고, 대량 생산된, 산업 재료의 사용, 모든 장식과 색상의 거절, 반복적인 모듈식 형태, 그리고 평평한 표면의 사용, 전형적으로 유리 영역과 교대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바우하우스 학파는 예술과 디자인의 결합에 중점을 두었고 현대 미술관에 따르면, 그로피우스는 건축, 조각, 그리고 그림을 결합한 유토피아 공예 길드를 하나의 창조적인 표현으로 나타낸 the Bauhaus 선언(1919)에서 예술과 디자인의 결합에 대한 이러한 비전을 설명했습니다.
재밌게도 아르데코 운동은 인터내셔널 스타일과 바우하우스와 동시에 이루어졌지만, 실용주의적인 긴축 정책을 선호하는 장식을 피하지 않기 때문에 건축 전문가들에 의해 전통적으로 모더니즘 디자인 운동으로 분류하지 않습니다.
중세 모더니즘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중세기 현대 양식은 전 세계, 특히 미국에서 지배적인 건축과 디자인 미학이 되었습니다. 건축과 디자인에서 모더니즘의 끝자락은 코네티컷의 유리 집으로 유명한 건축가 필립 존슨과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으로 유리 피라미드 입구로 유명한 아이엠 페이의 것이었는데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현대적인 것은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1970년대부터, 그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스타일을 정의하는 매우 최신의, 매우 온-트렌드 방식으로서 계속해서 성장해 왔습니다"라고 Sander는 말합니다. 가구 디자인은 이 시기에 특히 인상적이었는데, 그들 중 많은 디자이너는 플라스틱과 같은 새로운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후기 모더니즘 중세기로부터 전 세계의 건축가들과 디자이너들은 다시 한번 그 봉투를 밀어붙이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안에" 있는 독특한 모습을 만들면서, 특정 순간에 많은 인기 있는 스타일들을 끌어당기는 디자인 스타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현대의 집이 다른 시기에 다르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주 순환하는 다른 스타일들은 많은 뚜렷한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Sander는 말합니다. 중세기의 미술 경관은 거의 항상, 예를 들어, 농가 미관이 종종 촌스러운 장식을 포함하는 방식으로 호두 톤의 나무를 사용할 것입니다. "현대의 미관에는 많은 기준점들이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계속합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보게 될 것이 매우 많은 다른 스타일들로부터 현대적인 것들을 사용하고 그것들을 모두 결합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현대 인테리어와 현대 인테리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비록 현대와 현대의 스타일들이 비슷한 이름들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은 디자인 세계에서 매우 다르게 나타납니다. 현대는 이미 지나간 스타일이라고 말하지만 계속 끌리고 있고, 우리는 그것을 반복해서 디자인에서 복제합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현대를 여러 스타일의 혼합물로 정의하고 싶습니다," 라고 내슈빌에 기반을 둔 인테리어 디자이너 브래드 램지(Brad Ramsey)가 말합니다. "그것은 조금 더 절충적이지만, 유행을 선도하기 때문에 현대가 일반적으로 현재 트렌드입니다." 램지는 애틀랜타 외곽에 있는 독특한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종종 호평받았던 현대 하우스에서 자랐습니다. "그것은 천장이 높고 안에는 천장이 있으며 꼭대기에는 스카이라이트가 있는 모든 삼나무 슬랫이 있습니다.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제가 자랄 때, 모든 사람은 항상 우리 집에 오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비록 그의 부모님이 80년대에 그 집을 구입했지만, 수년 동안 배려심 깊은 업그레이드와 변화를 통해 그것은 현대적인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만약 그것이 그들이 언제 그것을 샀는지의 트렌드에 머무른다면, 그것은 더 이상 현대적인 느낌에 머물지 않고 계속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그는 말합니다. Sander에 따르면, 오늘날 누군가가 현대의 스타일에 대해 말할 때, 그것들은 가끔 공간의 구조를 강조하는 더 중립적인 색상 팔레트와 함께 현대와 최소 주의 사이의 격차를 메우는 미학을 언급합니다. 예를 들어, 현대의 거실은 "방에 더 적은 조각들이 있을지 모르지만, 그들 각각은 더 예술적이거나 장인정신과 높은 수준의 장인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Sander는 말합니다. "종종 방의 조각들은 그들에게 꽤 많은 질감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조각된 나무, 혼합 금속, 그리고 부드러운 직물은 종종 비교적 중립적인 톤으로 함께 나오는데, 때때로 대담한 색상이 예술작품 등에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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